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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rectX 3D 모델 출력
3D 출력을 위해 저번에 만들었던 Vertex 구조체 에서 z 값을 추가를 해주었고, 색깔도 추가를 했습니다.
그다음 WVP 구조체를 만드는데
여기서 WVP란 world view projection 으로 위치변환과정이다.
w는 월드 좌표로 여러 오브젝트의 위치를 x y z 로 설명할수있게 된다.
v는 카메라를 기준으로 하는 공간으로
3d에서는 뷰행렬을 구하기 위한 방법으로 두가지가 있는데
1. 카메라의 오일러 회전값을 이용하는 방법과,
2. 카메라가 향해야 하는 물체의 위치를 알고 있는 경우이다.
첫번쨰는 카메라를 돌리면 월드에 있는 오브젝트들의 각도가 돌아가는 느낌이라고 볼수있고
두번째는 카메라를 기저벡터를 이용해서 회전 정렬을 만드는 방식으로 본다.
버퍼도 추가해준다.
PrimitiveTopology출력을 트라이앵글리스트로 바꾸고
draw 출력값 변경
버텍스 조절 및 출력
정육면체의 위와 앞부분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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