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디바이스 크기 창 잡기
우선 c++ 기반이기 때문에 framework.h 파일에서 기존의 c 헤더파일을 제거 후
c++ 헤더파일을 먼저 만들어주고 윈도우의 높이와 너비를 설정
Class : 추상적인 정의
Object : Pen 이라는 클래스를 만들었을때 Pen * mypen 어떤 것에 대한 이름을 달아줌
Instance : 실질적으로 메모리를 할당해주는 단계
창크기 맞추기
메세지 처리
DirectX
우선 헤더파일과 라이브러리 추가
반복 하며 출력하는데 체인모양이라 SwapChain이라고 한다.
함수 추가
728x90
'학원' 카테고리의 다른 글
DirectX 3D Transform (1) | 2023.10.12 |
---|---|
DirectX 3D Singleton (1) | 2023.10.11 |
DirectX 3D로 도형 찍기 (0) | 2023.10.10 |
Day. 3 (0) | 2023.10.06 |
(학원 Day. 2) (1) | 2023.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