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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원

DirectX 3D Grid

by Srff5123 2023. 10.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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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texShader의 정보를 빼오는 역할

 

lib File FrameWork.h에 추가

다시 본론으로 와서 정보 넘기기 코드

DESC 는 정보 설명을 뜻함

shaderDesc 뽑아오기

 

Vector에 할당되는 값이 기존에 잡아둔 값보다 커질 경우 다시 할당하여 메모리를 많이 잡아 먹기 떄문에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reserve를 사용 바로 접근해서 사용을 할경우에는 resize를 사용 상황에 알맞게 쓰면 최적화에 도움이 크게 됌

 

InputParameters = uv와 pos의 수

if 조건문을 이용하여 Mask 정보를 이용하여 포맷을 주고

문자열 temp를 이용하여 예외처리

 

환경 파일 추가

Grid hlsl파일 생성

Draw를 많이 쓰는것은 좋지 않기 때문에 mesh로 한번에 묶어서 처리하는 것이 좋음'

 

그리드를 다른것 같이 사용할수 있게끔 만들기

Scene관리할 파일 추가

키값으로 따로 정리가 필요없기에 unordered_map 으로 정리

list 이용하여 여러가지의 씬을 활용하기 편하게 만듬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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