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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전 작업
우선 나이아가라 effect를 스폰시켜주는 작업을 하기 전에
먼저 Build.cs파일에 Niagara를 추가하여 준다, 안하면 include가 안됌
2. h 파일
이제 추가해줄 액터로 넘어와 h파일에 클래를 추가해주고
이펙트와 컴포넌트를 추가하여준다.
단순 이펙트 호출(폭발, 순간효과)만 하면 시스템만 써도 가능하지만
트레일 같은 캐릭터나 무기, 본 이런것에 붙여서 따라오듯한 연출을 위해서는 컴포넌트 추가가 필요하다
이펙트 호출 시작위치를 기억해줄 변수를 추가해주고
함수는 닷지를 사용할 때 썼던 함수에 작성할것이기 때문에 따로 할 필요는 없다
3. CPP 파일
이제 시스템을 호출할때 필요한 것들을 include해주고
이펙트를 어디에 호출을 할것인지 DodgeCheck() 함수 부분에 작성한다
다음 타임라인 실행시 즉 닷지가 실행될때 위치 업데이를 하여 이펙트가 캐릭터를 따라가도록 설정하면 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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